와우 클래식 - 가시덤불구릉 노가다 (성기사로 시간당 40골 이상 벌기)

이번에 소개드릴 앵벌은 저레벨 인스턴스 던전인 "가시덩쿨 구릉"을 이용한 앵벌입니다.

다른 직업들도 할 수 있는 "찬란하게 빛나는 작은결정" 노가다인데, 성기사가 특히 노가다에 특화가 되어 있습니다.

 

"찬란하게 빛나는 작은 결정"은 불타는무기의 재료로 4개나 들어가기 때문에 수요가 상당한 편입니다. 더군다나 부캐를 키우는 시점인 지금, 그 수요가 적정선을 유지하여, 시세도 그렇게 낮지 않은 편입니다.

 

서버에 따라 그 시세는 다르겠지만, 제가하는 라그나로스 서버는 개당 1.7골드 정도에 거래가 되고있습니다.


준비물

-"성역의 축복"을 찍은 특성

-전문기술 마법부여
-죽음의 뼈세트, 악마룬의 흉갑, 해골 화염 방패, 기타 몰이 사냥에 적합한 방어구&장신구

(악마룬의 흉갑or화염수호 해골 방패는 둘중에 하나만 있어도 되고 없어도 큰 문제는 없습니다. 다만 주문력 계수가 각각 60%, 100%이므로, 있으면 더 수월해집니다.)

 

추천 특성

-제가 추천드리는 특성은 2종류인데, 성역의 축복만 찍고 어떻게 변형을 하셔도 앵벌에 큰 무리는 없을 겁니다.

 

레이드&앵벌 올인 특성
PVP, 레이드, 앵벌 3마리 토끼를 다 잡을 때의 특성 (Feat. 징벌폭탄)

 

앵벌방법

구릉내에는 기본 4넴드에+랜덤넴드1마리가 있는데, 한바퀴를 돌게되면 찬란하게 빛나는 결정을 5개-7개 정도 먹을수있습니다. 가끔 녹템을 뽀개도 찬란하게 빛나는 작은결정이 나오기도 합니다만, 확률이 적으니 그냥 판당 5개라고 생각하는 게 좋겠습니다.

아무튼, 제 성기사를 기준으로 앵벌루트를 말씀드리면

사진출처 와우인벤


입구->투텐카쉬(거미네임드)->모드레쉬(해골네임드)->게걸먹보(시체골렘네임드)->너덜주둥이(랜덤넴드)->암네나르(리치네임드)->입구

 

이러한 순서이며, 이동 시엔 최대한 몹에 에드가 안 되게 끔 이동해 줍시다.

 

만약 이동중 에드가 나면 어쩔 수 없이 몹을 잡아주는데, 이때 몹이 적당량 에드가 되면 "신의 격노"를 써줍시다.

하지만 너무 많이 에드가 되면 시전밀림으로 "신의 격노"가 나가지 않습니다.

이때는 그냥 선무적을 쓰고 "신의 격노"를 쓰시고, "신성화"를 써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동 구간에서는 "지혜의 축복"으로 마나관리를 에드가 된 구간 및 보스전에서는 "성역의 축복"으로 생존률은 올리고, 클리어 시간을단축하시면 되겠습니다.


각 넴드들은 기본적으로 파템 1개를 주고 리치의경우 파템 2개+녹템1개까지 줄경우도있습니다.
단, 오우거 넴드만 가끔씩 녹템1개만 줄 때도 있습니다.


이 루트에서 적응되시면 6-7분이면 한바퀴가 가능하고, 한바퀴당 찬란하게 빛나는 작은 결정이 5-7개정도 나옵니다. 

 

즉, 인던이 막히는 5번을 돌 경우 약 30개 가량의 찬란하게 빛나는 작은 결정이 획득가능하다는 얘기입니다.


저희 섭 기준으로 찬란하게빛나는 작은결정이 개당 1.7골드이므로, 시간당 51골드를 버실 수 있습니다.


물론 수수료의 여부&찬란하게 빛나는 작은결정의 가격이 낮을수록 수급 골드량은 조금 까이겠지만 아무리 못해도 시간당 40골은 벌 수 있습니다. 

 

아마 지금처럼 필드가 시끄러울 때 이렇게 안정적으로 벌리는 곳은 없을겁니다. 특히 성기사를 기준으로 말이지요.